배민커넥트 도보 배달 후기 및 주급 정산 입금

배민커넥트 도보 배달을 해보았다. 오토바이, 자전거, 퀵보드 보다 우선순위가 낮기 때문에 콜이 잘 안들어오지만.. 시간 활용만 잘하면 괜찮은 것 같다.

비 오는날은 배달원이 부족해서 도보 콜이 많이 들어오지만, 비 때문에 그만큼 더 힘들다.

AI 배차와 일반 배차가 있는데 그냥 처음이면 무조건 AI가 나은 거 같다. 프로모션으로 추가 지급해주는 것도 있고 1석2조.

오늘은 중국집 배달 콜이 들어와서 갔다. 아주 작은 소규모 중국집이라 그런지 도보 배달로 온 사람이 처음이었나보다. 오토바이도 없이 배달 어떻게 가냐고 물으시길래 가까운 거리 2블럭 이내라고 말씀드리니 이해하신 것 같았다.

배달 할 때나 배달 시켜먹을 때나 나도 빨리 받으면 좋기에 이런 질문 자체가 이해가 된다. 도보 배달은 거의 5~10분 이내 도착하는 거리를 배정해줘서 별 걱정할 거리도 아니다.

배달용으로 백팩을 샀는데 크고 불편해서 들고 다닐 수 있는 걸로 구입했는데 요고도 꽤 괜찮은 것 같다. 둘 다 장단점이 있으니 사용해보고 본인에게 맞는 걸로 사용하면 된다.

배달의민족 커넥트는 주급으로 지급해준다. 처음 배달했던 금액이 금요일 오전 11시 53분에 우아한청년들 이란 이름으로 통장으로 들어 온 것을 보니 이게 진짜로 돈을 벌어다 주는구나, 돈 벌기 참 힘들다는 생각에 좀 더 절약해게 되는 것 같다.

프로모션 등 추가로 받는 것 없으면 보통 한 번 배달에 2000원 좀 넘으니깐.. 돈이 많이 필요하신분은 오토바이로 하는 게 맞는 것 같다.

쿠팡이츠, 배달의민족 같이 했으나 쿠팡은 도보에게 할당을 잘 안준다.

Leave a Comment